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은 무엇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4:34

    방탄은 무엇입니다.
    방탄은 정말로 데뷔하고 나서 모두가 전혀 말하지 않는다.

    중소에서 데뷔하고 처음부터 욕을 먹고

    2013년 신인상 수상

    2014년 음방 1위 후보까지 올라

    2015년 음방 1위에 레코드 본상 수상

    2016년 대상 가수

    2017년 빌보드에 가서 AMAs 성능

    2018년 유니세프 엠버서더, 유엔 연설, 문화 훈장 가수

    2019년 빌보드에 가서 AMAs 공연자, ​​그래미 초대

    2020년 그래미퍼포머, 대상 올킬, 빌보드 1위 가수

    2021년 유엔 연설, 유엔 연기자, 외교관 특사로 임명,

    2022년에는 백악관까지 감.



    진심 영화로 이렇게 나와도 그다지 현실감이 없다고 한다.

    생각하는 큰 것만 적은 것이 그 정도인데

    작은 것까지 맞추면 훨씬 넘쳐 버릴 것이다.

    게다가 정국은 막내였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을 26세로 이 방.


    언제나 원했어요.

    방탄이 그렇게 많은 일을 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

    그동안 포기하지 말고 항상 최선을 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정신병에 걸리지 말고 열심히 해주면 좋겠다


    방은 매년 「방탄은 지금까지 전성기로, 지금은 우울해지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만, 지금 생각해 보면 칭찬할 것 같습니다.

    그 말이 본격적으로 나온 16,17년도부터

    거의 5~6년 동안 방탄은 항상 전성기였다.

    그 사이에 방만이 어떻게든 보려고 전전 자랑.



    그냥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지금 다만 방탄을 두도록 말한다.

    13년부터 지금까지 거의 10년

    그렇게 왔는데, 아직 말하는 것이 남아 있니?

    그렇게 할수록

    방탄과 아미는 굳어져 있습니다.

    너희들은 손만 아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도 그만 그만두고 살아.

    질투, 자격 지심 이런 일 이후에 아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 MAMA 타겟





    유엔




    외교관 특사






    백악관





    마지막은 레전드 매드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